Table of Contents
Vector3(1, 0, 0)을 y출으로 45도 회전한다면
vector3 v = Vector3.right;
v *= Quaternion.AngleAxis(-45, Vector3.up);
//또는
v *= Quaternion.Euler(0, -45, 0);
처음 생각으로는 Vector3에 회전시키는 확장메소드가 있을줄알았는데
Quaternion이였다.
'Unity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길찾기 에셋을 활용한 Wander구현 (0) | 2022.02.24 |
---|---|
[Unity] FSM패턴 (0) | 2022.02.22 |
[C#]선택적 매개변수로 Color사용 / ?? 및 ??=, ?. 연산자 (0) | 2022.01.28 |
[Unity] 카메라 장애물 회피 (0) | 2022.01.26 |
Unity ParticleSystem Trigger모듈 (0) | 2022.01.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