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le of Contents
선택적 매개변수로 Color를 사용하려할때
private void MyColor(Color _color = Color.magenta)
{
}
이런식으로 기본값을 넣을려하면 컴파일타입 상수가 아니라면서 오류를 낸다.
public GraphicsLine(Point startPoint, Point endPoint, Color? color = null, double width = 1.0)
{
StartPoint = startPoint;
EndPoint = endPoint;
Color = color ?? Colors.Black;
Width = width;
}
해결법은 이런식으로 작성하면 된다.
출처 : https://minecode.tistory.com/65
여기서 나오는 ?연산자와 ??연산자에대한 설명은
이곳을 확인하면 된다.
'Unity >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FSM패턴 (0) | 2022.02.22 |
---|---|
[Unity, C#] Vector3 회전 (0) | 2022.01.28 |
[Unity] 카메라 장애물 회피 (0) | 2022.01.26 |
Unity ParticleSystem Trigger모듈 (0) | 2022.01.21 |
[C#] params 가변인자 매개변수 (0) | 2022.01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