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] 짧은 팁 - 사용중인 시스템 메모리 용량 구하기Unity/C#2024. 4. 29. 18: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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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 void ShowMemoryStatus()
{
Debug.Log("Total Reserved memory by Unity: " + ((Profiler.GetTotalReservedMemoryLong() / 1024f) / 1024f) + "MB");
Debug.Log("- Allocated memory by Unity: " + ((Profiler.GetTotalAllocatedMemoryLong() / 1024f) / 1024f) + "MB");
Debug.Log("- Reserved but not allocated: " + ((Profiler.GetTotalUnusedReservedMemoryLong() / 1024f) / 1024f) + "MB");
Debug.Log("- Mono used size" + ((Profiler.GetMonoUsedSizeLong() / 1024f) / 1024f) + "MB");
}
- Bytes로 출력하고 싶다면 `/1024f` 두개를 빼면 된다
- KB로 출력하고 싶다면 한개만 빼면 된다
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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